15일 애국단체총협의회 주관으로 서울역 광장에서 ‘북핵폐기, 반국가세력척결국민대회’가 열렸다. 이날 보수논객 조갑제 전 월간조선편집장은 “6.15선언은 반역선언”이라며 김대중 전 대통령을 맹비난했다.




그는 “김대중 전 대통령은 김정일이 파놓은 함정에 빠진 꼴”이라며 “현 정부가 함정에서 나오려는데 김 전 대통령은 오히려 방해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계속해서 더 보기
2009/06/15 20:19 2009/06/15 20:19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Subject: 블로거여, 보수와 극우를 구분합시다

    Tracked from 일체유심조 2009/06/26 13:07  삭제

    프레임의 전쟁에서 이겨야 합니다. 절대로 조중동이 보여주는 대롱으로 세상을 보면 안 됩니다. 사람들을 우리쪽으로 불러들여 내가 보는 대롱으로 세상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대롱을 버리고 볼 수 있음을 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일본인ㅇ조갑제 2009/06/16 13: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8.15이후 한반도 이남은 일본제국주의를 대신하여 미국제국주의가 지배해 온 땅이다.
    6.15남북공동선언 정신-반외세 민족자주 민족대단결의 기치
    반대한 자들은 누구인가?친일숭미사대매국세력들만이 반대할 뿐이다.
    민족자주주권과 민족자주경제실현없이는 미국 등 외세의 영구적 노예국가다.
    주인의식없는 개인과 국가와 민족이 어찌 살아있는 생명이라 하겠는가!!

    조갑제- 출판물 전문가

    출생 1945년 10월 24일, 일본 출생

    일본인 조갑제는 아가리 닥쳐라!

    미국은 9.19합의를 이행하고 이명박은 남북합의이행에 나서면 해결되는 문제다. 국가간에 합의한 내용을 권력이 바뀌었다고 일방적으로 파기해 버리고 상대를 무시하고 묵사발 만들어 버리려고 한다면 그건 깡패.양아치권력집단들밖에 안 되는 것이고, 결국 이행하려던 쪽에서는 열이 뻗힐 수 밖에 없겠지..북한도 더 이상은 당하지 않겠다는 자세가 이번 강경대응조치라 할 것이다.

    미국과 북한은 만날 수 없는 철로를 달리고 있는 중이다. 누가 멈추어야 하나? 누가 멈추게 해야 하나? 멈추어야 할 넘과 멈추게 해야 할 넘이 짝짝쿵이 되어버린 형국이니 결국 철로를 달리는 기관차는 낭떨어지로 돌진할 수 밖에 없다.

    원인제공자들은 제발 자신의 잘못에 대해 사과하고 시정조치하는 자세를 보이기 바란다. 미국 오바마라는 자도 좀 열린 자인줄 알았는데 부시보다 더한 대북압박노선으로 나가는 철부지 얼라같은 인물이다.


    북한은 6자회담을 통하여 한반도 비핵화에 합의하고 실천해 왔는데, 미국이 9.19합의를 불이행하고 이명박정부가 남북합의를 일방적으로 위반하면서 북한이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인공위성발사에 대해 트집을 잡으면서 유엔제재니 대북경제제재니 PSI전면참여하면서 미국과 일본, 그리고 이명박정부가 대북압박으로 나오니 북한도 더 이상 이행되지 않는 6자회담의 불필요성을 느끼고 자위권을 발동한 것으로 봐야 한다. 북한이 핵무기를 개발했다면 순전히 대북압박노선으로 나가는 미국이 명분을 준 셈이다.

    미국과 일본과 이명박정부가 북한과의 합의를 완전히 이행하지 않는다면 북한은 핵무기로 응수하면서 확실한 끝을 보겠다는 의도가 최근 북한이 보여주는 대응자세라고 봐야 한다. 상대가 약속한 합의를 이행하지 않고 오히려 트집을 잡고 압박과 공격자세로 나온다면 누구나 심리적으로 방어와 공격자세를 취할 수 밖에 없다.

    6자 회담에서 합의한 9.19공동성명의 핵심내용은 북이 핵프로그램을 폐기하는 대신 미국은 북과의 관계를 정상화하고 한반도와 그 주변에서 핵위협을 제거하며, 일본도 과거사 사죄배상에 응하고 북일관계 개선에 나서고 북이 핵발전을 포기하는 대가로 중국, 러시아를 포함한 주변국이 물질적 보상을 해준다는 것이었다. 그것도 동시행동 원칙에 따라서 단계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그런데 계속되는 미국의 대북 적대시정책과 농축우라늄문제 등 여러 트집잡기 그리고 인공위성발사를 계기로 트집잡기, 대북 군사훈련 등으로 9.19공동성명 이행이 어려워지자 북은 2차핵시험을 단행했고 이제는 대륙간탄도미사일까지 시험발사하겠다고 선언한 상태이다. 선차적 원인제공주범들이 누구인지를 명확히 인식해야 북한의 자세를 이해할 수 있다 본다.

    따라서 미국.일본.중국.러시아는 9.19합의를 이행하고 이명박정부도 6.15/10.4남북공동합의를 이행하는 길만이 한반도평화와 동아시아 평화의 길이 되는 것이다

  2. 깐죽이 2009/06/16 15: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쒸봐

    조갑제 말이 하나두 안틀려서 속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