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그 입 닫아야


김영삼 vs 김대중

김영삼 vs 김대중


이제는 그 입을 닫아야 합니다. 전직대통령이라는 자가 나라와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틈만 나면 평생 해오던 요설로 국민을 선동하는 것을 더 이상 묵과해서는 안 됩니다. 국민 몰래 뒤로 우리 국민의 혈세를 5억불이나 독재자 김정일에게 상납하고 만난 것이 6.15 정상회담이라는 것입니다. 그런 굴욕적인 일을 기념하여 행사를 한다는 것도 국민을 모욕하는 일입니다.

김대중, 노무현의 잃어버린 지난 10년 동안 북한에 퍼준 돈과 물자가 70억불에 달합니다. 정부에서 집계한 수치가 그 정도이니 그 보다 더 많은 돈을 북한에 퍼줬습니다. 그것이 핵과 미사일로 되돌아와 우리와 세계를 위협하고 있는 것이 오늘의 위중한 현실입니다. 북한의 2차 핵실험에 대해 유엔 안보리는 대북 추가제재 결의안을 곧 채택합니다. 중국과 러시아를 포함하여 세계가 북한의 핵실험과 미사일 난사를 규탄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이런 중대한 국가 안보위기를 초래한 장본인이 바로 김대중씨입니다. 다 죽어가던 북한의 독재자 김정일에게 사망 직전의 중환자에게 마약 투여하듯 엄청난 돈을 퍼줘서 회생시킨 자가 바로 김대중씨입니다.

국민을 현혹시키고 대한민국을 존망의 안보위기 상태로 몰아넣은 자신의 크나큰 죄악을 인정하고 백배 사죄해도 부족할 시점에 지금까지도 북한의 독재자 김정일을 살리기 위해 망발하는 것을 국민이 용납해서는 안 됩니다. 북한이 2차에 걸친 핵실험과 미사일을 난사한 이 중대한 국가위기 상황에서 김정일을 한사코 두둔하는 것은 김대중씨가 공산주의자가 아니고서는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김대중씨는 자신이 저지른 엄청난 반국가 범죄에 대해 역사의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김대중씨는 이제 자신의 입을 닫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조국을 사랑하는 우리 국민이 그 입을 닫게 하고야 말 것입니다.

2009년 6월 12일
김 영 삼

2009/06/12 21:55 2009/06/12 21:55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Subject: 김대중과 노무현, 민주당과 영남패권

    Tracked from 하민혁의 민주통신 2009/06/13 21:39  삭제

    <쥔장주> 아래 옮기는 글은 하민혁의 통신보안에 댓글로 올라온 글입니다. 혼자 보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에 이곳으로 옮겨적습니다. 글쓴이에게 허락은 구하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과거 김대중은 박정희기념관도 지어준 적이 있지. 영호남 화해 목적으로. 그리고 심지어 전두환 노태우까지 김영삼의 사면에 동의하기도 했어. 이것도 영호남 화해 목적으로 그랬지. 따라서 김대중이 노무현의 죽음에 슬퍼했다고 해서 하등 이상할 것이 없다. 김대중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listy 2009/06/12 2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말씀데로 돈을 퍼줬을 때는-저는 돈을 퍼줬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국민들이 안보에 대해서 심각하게 민하지 않았지만...;;
    북한에 적대적으로 대하기 시작하면서 안보를 신경 쓰게 되었습니다.
    이래서야 어디 걱정없이 살수 있는 사회가 되겠습니까?
    더군다나 지금같이 금융위기를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그때는 우리의 힘으로 해결 할 수있다는 희망이 있었지만...
    지금은 기껏해야 외부의 힘에 의존하여 해결하는 행테를 보면...;;
    조금은 불행하죠... ㅠ_ㅠ

  2. 거울에 오버랩되는 자신 2009/06/13 00: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입 닫으세요~!! 라고 하는 사람이 왜 하필!
    김영삼이지?.... 쩝. 푸하하하하하. 가당치도 않네.

    민혁님이야... 머. 국민의 한사람으로써 할 수 있다 치지만....
    ( 영~ 내키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인정합니다. )

    그렇지만... 김영삼아저씨는 영~ 아닌듯한데요. ㅎㅎ

  3. 짜질이들 2009/06/13 00: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영삼이가 그 입을 다물어야 겠다..

  4. 032 2009/06/13 00: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영삼이가 그 입을 다물어야 겠다..

  5. 나니 2009/06/13 08: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구 민주당을 10년간 지지했던 지지자 입장에서...(지금의 가짜민주당 말고...)
    김대중 전 대통령이 왜 자꾸 배신자를 옹호하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분명히 둘은 성향적으로 상당한 차이가 있었는데,
    우익들이 싸잡아서 좌파라고 부르니까 동질감이라도 느낀걸까요?-_-;

    김대중 전 대통령이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들려고 하는지라 참 안타까울 뿐이랄까요...

  6. 바다소녀 2009/06/13 12: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과거 김대중은 박정희기념관도 지어준적이 있지. 영호남 화해 목적으로. 그리고 심지어 전두환 노태우까지 김영삼의 사면에 동의하기도 했어. 이것도 영호남 화해 목적으로 그랬지.

    따라서 김대중이 노무현의 죽음에 대해 슬퍼했다고 해서 하등이상할 것이 없다. 김대중은 매우 일관된 행태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일단 여기서 김대중이 가지는 진정한 대인의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공산주의나 파시즘과 같은 극우 극좌와는 다른 중도적 포지션의 포용성이 들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종교적으로도 김대중은 현해탄에서 예수를 만나 뒤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의 정신을 삶에 실천하는 면도 있는 것 같다.

    그러면 김대중은 이러한 태도는 영남패권과 관련하여서는 어떤 의미를 가지는 것일까? 전에도 말했듯이 영남패권의 실체는 조중동과 딴나라당 그리고 삼성재벌로 대표되는 것이다. 김대중의 영남패권의 해체를 위해 2번의 정권창출을 통해 딴나라당을 거의 아작내었고 또 재벌개혁을 통해 삼성의 정상화를 나름데로 시도했었다. 조중동의 문제는 이른바 안티조선운동을 적절하게 배후에서 도왔었다.(안티조선운동이 강준만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는 점에서도 알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정작 노무현때 딴나라당은 거의 죽어가다가 대북특검과 민주당분당으로 인한 민주개혁세력의 분열로 인해 50프로 가까운 지지율을 기록했고 삼성재벌 역시 노무현집권시절 가장 화려하게 부상하게 된다.(노무현 정부 초반에 주로 삼성의 보고서가 국정운영에 상당부분 반영되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동시에 노무현집권시절 안티조선운동은 점점 이상한 방향으로 흐르게 된다. 왜냐하면 노빠들의 태도가 조중동보다 더 지독한 면도 있었기 때문이다. 즉 누누히 말했듯이 노무현은 영남패권의 강화에 가장 혁혁한 공을 세운 인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김대중은 절대로 영남민중은 적대시하지 않는다는 점이다.(반면 노무현은 철저히 호남민중을 개차판으로 봤다.) 이것이 중요한다. 그리고 영남패권의 해체에 있어서 영남민중까지 적대시하는 것은 바보중에 상 바보다. 앞에서 말한 영남패권의 3가지 실체를 없애면 영남패권은 자연스럽게 없어진다. 오히려 민중과 서민으로 대표되는 인간에 대해서는 끝까지 설득과 사랑을 통해 조금씩 변화시키는 것이 정치의 기본인 것이다. 앞에서 김대중이 자기를 죽이려했던 박정희,전두환을 용서한 것도 그 죄를 용서한 것이 아니고 죄인(사람)을 용서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이것은 그의 종교와 관련이 있는 듯] 그리고 이것은 동시에 영남민중과의 화해를 위한 제스처로 볼 수 있다. 또한 노무현처럼 호남과 수도권을 버리고 영남에 일방적으로 아부하는 것이 아니고 호남과 수도권을 튼튼히 지키면서 영남공략을 했던 것이다. 즉 영남공략의 방법으로 용서와 화해를 택했던 것이다. 물론 역사적인 단죄와 판단(정의)는 이미 어느정도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용서와 화해는 철저한 공의에 기초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과거사정리위원회같은 기구를 통해 이루어졌다는 것을 들 수 있다.
    '
    여기 어떤 사람이 김대중이 노무현의 죽음에 대해 슬퍼했다고 그래서 그게 영패에 투항했다는 헛소리를 하고 있는데 내가 보기엔 전혀 아니로소이다. 오히려 김대중은 노무현의 죽음에 대해 인간적인 애도를 표현했고 동시에 이명박정부에 대한 공격의 성격으로 노무현의 죽음에 대해 일시적 부분적 옹호를 했을 뿐이다. 즉 그는 노무현의 죽음을 계기로 정확하게 영남패권의 심장부에 비수를 꽂고 있는 것이다.

    더구나 영남패권의 본류 딴나라당과 영남패권의 비주류 노무현을 다룸에 있어 과거 탄핵사태에 있어서처럼 민주당이 영남패권의 본류와 한패가 되어 노무현을 공격하는 것이 진정 영남패권의 해체에 도움이 되는 것이었는가 묻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오히려 그 당시 민주당은 5프로정당으로 꼬꾸라졌다는 사실을 기억하길 바란다. 더구나 영남패권 본류와 손을 잡는 듯한 모습은 호남민중에게 절대로 좋게 보이지 않는다. 그에 비해 김대중은 영남패권의 비주류 노무현의 죽음에 대해 인간적인 애도를 표함으로써 영남패권의 본류 딴나라당의 정확하게 타격하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노무현에 대한 애도는 인간적인 애도로 충분히 설명하고 넘어갈 수 있는 것이다. 거기다 노무현의 사망으로 영남패권의 비주류는 역사적으로 자연스럽게 해체될 운명에 처하게 되어있다. 이미 노무현 죽음에 의해 반사효과는 민주당이 상당부분 흡수해버렸고 민주당내 세력판도로 볼때 유시민이 민주당에 입당을 바라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 만약 유시민 독자정당을 만든다면 오히려 잘된 것이다. 유시민이 만든 당은 100프로 망쪼가 나지 않았던가? 머 이 부분에 대해 고수들은 이미 판단이 끝났다. 유시민이 아무리 날뛰어 봐야 문국현 꼴난다는 것만 말해주겠다.(참고로 정동영이 유시민에 뒤진 것은 민주당효과를 보지 못했고 더구나 정동영이 노무현과 부분적으로 대립했던 과거 전력때문에 그렇다. 따라서 시간이 지나면서 정국의 대립이 민주당과 딴나라당으로 모아질수록 유시민은 지지율은 떨어지게 되어 있고 더구나 정동영이 민주당에 입당하면 자연스럽게 지지율은 역전되게 되어 있다.-이건 내가 정동영을 지지한다는 의미는 아니고 그냥 분석을 해본 것이다.)

    따라서 정치에 정자도 모르면서 깝쭐데며 딴빠와 민노빠 그리고 일부영남노빠들의 꼬임에 빠져 김대중과 호남을 욕먹이고 있는 일부 덜떨어진 꼬라지들은 이제 제발 니들 집으로 가주지 않으련?

  7. 아름다운백수 2009/06/14 01: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직 대통령이 다른 전직 대통령보고 국민들이 보는 앞에서 입 닫으라는게 예의에 맞는건지. 여기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입닫으라'라는 표현은 사적인 자리에서도 할 수 있는데 도대체 국민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한 이유를 모르겠군요. 설마 그것이 예의라고 생각하는건 아닐까요?

  8. 무하기룬 2009/06/15 20: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다소녀 님에게,

    놀랍군요. 영남권 해체를 논하는 이면에 호남권의 정치적 고착화를 정당시 하고, 그 최정점에 김대중을 모시고 있네요. 놀랍군요. 당신의 김대중에 대한 무한신뢰가.. 저도 그를 존경을 합니다만, 신앙의 대상적이지는 않습니다. 김대중에 대한 노무현의 평가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요. 서로를 보는 시각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각설하고, 당신은 영남패권주의자와 다름이 없습니다. 민주당과 한나라당의 양당구조에 대한 확신을 하시는 모양인데, 민주당은 노무현 탄핵 때 그 주류가 어떤 집단인지 만천하에 알려졌죠. 제 개인적으로도 엄청난 허탈감에 빠졌으니까요. 아 한나라당놈들과 다를 바 없는 놈들이구나 하면서요.

    헌법정신에 따라 국민을 대하고 나라를 이끄는 그런 대통령에 누가 제일 가까왔을까요? 헌법이 우리에게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그 것이 우리에게 최고의 가치라는 그 근본적인 시각에서 세상을 재단하고 정치를, 정치인을 평하시기 바랍니다. 김대중, 노무현 그리고 기타등등들은 역사 속에 스며듭니다. 그러나 헌법의 숭고한 정신과 가치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