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빨들에게 세뇌당한 좀비들을 단 한명이라도 정상인으로 갱생시키기 위해 이 글을 쓴다. 대부분의 좀비가 팩트를 외면하고 스크롤을 내리고 욕을 하면서 아고라에서 가져온 이상한 선전물을 복사붙여넣기하며 정신승리할걸로 예상되지만... 이 글은 100% 팩트로만 구성되어있다.


뉴라이트 전국연합 일론은 근거가 없으며, 아고라 좌빨좀비들이 광우뻥등의 괴담으로 제대로 보여줬던 그들의 특기인 "날조와 확대재생산"을 한 결과이다.


반박할수도없겠지만 반박하고싶다면 일단 제발 본문부터 차근히 다 읽고 반박이든 욕이든 하되,나보고 어느 당 알바라느니 심한욕을 하면 "명예훼손죄" "모욕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65조 1항 3호" 등 뭐가되던간에 무조건 서에다 진정서는 일단 내고본다. 진짜로 한다.


일단 맛보기로 아래 기사부터 보자.


기사요약 : 민주당이 날조된 인터넷상의 헛소문을 그대로 "뉴라이트전국연합은 친일단체"라며 공식 브리핑으로 냈다가 뒤늦게 사태파악후 법적대응 당할위기에 처하자 바로 버로우하고 급히 사과하며 완전 개망신 당함.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8&aid=0001982290


민주당, "뉴라이트전국연합과

 

일제식민지배 미화는 관계없어"


29일 뉴라이트전국연합에 따르면 민주당은 지난 24일 현안 브리핑을 통해 전국연합을 "독재정치를 옹호하고 일제 식민지를 미화하는 역사 교과서를 발간한 단체"라고 맹비난한 뒤 이를 언론에 배포했다.

이에 전국연합은 즉각 민주당에 공식 항의했다. 민주당은 바로 당일날인 24일 "오늘 브리핑 중 독재정치를 옹호하고 일제식민지배를 미화하는 역사교과서와 뉴라이트전국연합 및 제성호 교수는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정정브리핑을 통해 공식 사과했다.


---뉴라이트전국연합이 친일파라면 민주당은 뭔 뻘짓을 한걸까? 민주당이 친일파인가보네?


이건일단 맛보기였고... 이를 비롯한 인터넷에 떠도는 뉴라이트 친일론의 나름의 근거(?)를 알아보았는데






  1. 뉴라이트전국연합의 대안 교과서에 백범김구를 테러리스트라고 기술



  2. 뉴라이트전국연합 안병직의 식민지근대화론 옹호 발언



  3. 뉴라이트전국연합 소속 '지만원', '김완섭'의 망언



  4. 뉴라이트전국연합산하 비상계엄령선포연합 '강인한'의 망언




등으로 요약된다.




1. 뉴라이트전국연합의 대안교과서에


백범김구를 테러리스트라고 기술했다?



 

테러리스트는 얼어죽을 테러리스트? 항일테러활동을 시작하였다 라고 적혀있는데?


뭐? 백범김구선생에게 테러라는 용어 자체가 친일파 인증 아니냐고?

 




김일성 찬양한 좌파대표역사학자 한홍구 친일파인증

한겨레신문 친일신문 인증ㅇㅇ

어서 한겨레 광고주한테 욕하고 협박하지 뭐하니?



 




좌파역사왜곡교과서로 지탄받는 금성교과서에도 테러라고적혀있네? ㅋㅋㅋㅋㅋ




헉 게다가!!!!!!







백범일지에도 백범 스스로 테러라고 기술하셨네?


이쯤되면 확인사살도 너무많이했다...

죽어나가는 좀비들 ㅋㅋ






 


일제의 한국 지배는 한국인의 정치적 권리를 부정한 폭력적 억압 체제였다.

국내외의 한국인들은 불굴의 투쟁으로 독립의 권리를 끝내 쟁취하였다.


어떤 바보들은 이 짤을 보고 교과서를 깔수있는 증거인양 들이대는데

역관광 자료임 ㅋ




아직 끝이 아니야!


첫번째로 링크한 민주당의 사과보도 내용을 다시 보자


민주당은 바로 당일날인 24일 "오늘 브리핑 중 독재정치를 옹호하고 일제식민지배를 미화하는 역사교과서와 뉴라이트전국연합 및 제성호 교수는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정정브리핑을 통해 공식 사과했다.



오잉? 교과서포럼대안교과서와 뉴라이트전국연합이 관련이없다고 민주당이 당 명예를 걸고 보증하는군?


요약 : 대안교과서를 보면, 김구가 테러리스트라고 명시된 부분이 없으며 "항일테러운동을 하였다.'라고 기술되어있다. 물론 좀비는 테러란 단어에 꼬투리를 잡겠지만 역시나 좌파왜곡교과서라고 지탄받는 금성교과서한겨레신문에서 출판한 책에도, 한홍구라는 좌파진영 대표역사학자의 책에도 백범김구선생의 행위는 테러로 기술되어있으며, 주류학계에서도 역시나 테러란 용어가 사용된다. 백범일지에도 테러라고 적혀있다. 애초에 교과서를 만든 단체는 "교과서포럼" 이란 단체이지 민주당의 브리핑내용대로 뉴라이트전국연합과 관련없는 교과서이다.


날조된 자료가 얼마나 교묘했던지 얼마전엔 작가 이외수마저 날조된 자료에 낚여서 징징대다가 DCInside이외수 갤러리가 털리는등 개쪽을 당함 ㅋㅋㅋㅋㅋ(궁금하면 날짜 맞춰서 이외수 갤러리 글 보길바람)


이로써 1. "뉴라이트전국연합의 대안 교과서에 백범김구를 테러리스트라고 기술" 루머는 끝






2. 뉴라이트전국연합 안병직의 식민지근대화론 옹호 발언?

안병직이 뉴라이트전국연합 소속일까? 아니다.

안병직은 <시대정신>으로 개명한 前뉴라이트재단 이사장이지 뉴라이트전국연합과 하등 관계없다.

그밥에 그나물 아니냐고?


뉴라이트라는 머릿말 자체가 고유명사가 아닌 영국을 기원으로하는 뉴라이트운동에서 따온것으로 우리말로 새로운우익을 의미. 대처와 레이건의 아예 노선이 다르며 이미 뉴라이트 분파를 다룬 기사가 수도 없이 많다. 민주당이랑 민주노동당이 '민주' 달았으니 같은 당인지 묻고싶다. 논리의 비약이다.


게다가 안병직의 발언이 본격적으로 도마위에 오르기 한참전인 이미 2006년 12월에 뉴라이트전국연합 상임이사 제성호(100분토론 나온 그 사람)는 안병직의 잘못된 역사인식에 대한 신랄한 비판과 뉴라이트이름을 오염시킨다는 우려를 표명하였다. 뉴라이트재단은 시대정신으로 개명하고 결국 기사 내용에서 보이는 뉴라이트전국연합의 우려대로 친일 멍에를 엉뚱한 뉴전연이 쓰게됨.(아래의 기사참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119&aid=0000016885


"뉴라이트전국연합, 자발적 위안부 발언한 안병직 이사장 비판"
"조선의 젊은 아낙들 두 번 죽이는 부적절한 언사 맹비난"

뉴라이트전국연합(상임의장 김진홍·전국연합)이 일제시대 위안부 강제 동원 증거가 없으며 토지수탈도 없었다고 말한 안병직 뉴라이트재단 이사장(서울대 명예교수)에 대해 그릇된 역사관이라고 비판했다.


전국연합은 “안 이사장이 '강제 동원했다는 일부 위안부 경험자의 증언은 있으나 한일 모두 객관적인 자료는 없다. (어느 정도 자발성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은) 객관적인 역사적 사실'이라며 '위안부를 동원해 영업을 한 사람 중에서도 조선인이 절반이 넘는다'고 밝혔다“고 상기한뒤 이는 심각한 오류로 이번 발언이 뉴라이트 전체를 매도하는 기폭제로 작용하지 않을까 심히 우려스럽다“고 주장했다.

전국연합은 이어 “종군위안부 문제는 한국 뿐 아니라 중국, 대만, 필리핀 등 동북아 국가 여성들의 인권이 유린된 사건으로 이들의 피맺힌 증언이 오늘도 이어지고 있다”면서 “단지 기록이 없다는 이유로 사건 자체가 없었다고 판단하는 것은 ‘살인자의 전과 기록을 지웠으니 더 이상 범법자가 아니다’라는 주장과 다를 바 없다”고 맹공했다.

전국연합은 위안부 문제와 관련, “‘자발적이었고 가난했기 때문’이라고 치부해버리는 것은 일본 침략전쟁의 효과적인 수행을 위해 동원된 조선의 젊은 아낙들을 두 번 죽이는 부적절한 언사”임을 강조하며 “당시 사회 구조는 일제 식민통치 시절이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하고 이런 현실을 제대로 인식한다면 이들의 ‘자발성’은 글자 그대로의 자발성이 아니라 ‘강제성’이 작용된 것이라고 봐야 한다”고 반박했다.

전국연합은 “안 이사장의 주장대로라면 객관적인 자료가 없으니 우리는 일본의 사과도 받을 이유 또한 사라진다”고 전제하면서 안 이사장의 이와 같은 견해에 동의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견해가 ‘뉴라이트’라는 이름하에 개진되고 있다는 사실에 심각한 우려를 표명한다”고 말했다.

전국연합은 “교과서는 자라나는 세대들을 위한 것인 만큼 미래가치 지향적인 내용을 담아야 마땅하고 인류 보편적이며 건전한 상식과 역사적 사실에 기초하고 긍정적인 가치인 인권, 평화, 민주화의 의미를 담고 있어야 한다”면서 “역사 인식이 개인적인 분노와 감정으로 흘러도 안될 것이나 ‘효율성’과 ‘객관성’이라는 이름 아래 ‘기록이 없다’며 ‘실생활에 도움이 될 가치에 힘쓰라’고 답하는 것 또한 옳지 않다”고 안 이사장의 역사관에 문제를 제기했다./ 변윤재 기자
2. "뉴라이트전국연합 안병직의 식민지근대화론 옹호 발언"도  해결




3. 뉴라이트전국연합 소속 '지만원', '김완섭'의 망언?

지만원은 뉴라이트전국연합소속이 아니다. 전혀관계없고 오히려 적대적이다.

그의 사이트에 "김진홍-류근일-신지호에 경고한다" 라는 글을 쓰면서

뉴라이트전국연합인사들이 전향주사파임을 공격하며 "뉴라이트전국연합은 빨갱이" 라고 주장한적도있다.




아래 사진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조작된 선전선동물이다.

광우뻥사기칠때도 인터넷엔 이렇게 보기좋게 세뇌용으로 편집한 자료들이 홍수를 이뤘다.

참고로 데일리서프라이즈는 친노 편향 인터넷 찌라시이다.




1. 김구와 안중근은 악랄한 테러리스트이고 영웅시해선 안된다.

2. 식민지는 축복이었다.

3. 유관순은 여자깡패였다.

4. 이토히로부미는 영웅이다.

5. 독도는 일본땅이다


 


위 선전물에 안병직의 독도망언을제외하면(김완섭도 독도망언했지만)

 

대부분 김완섭의 망언을

 

소스로 제작되었다.

 

말 그대로 '망언'이다. 지만원마저도 말을 거칠게했을뿐 이처럼 직접적으로 대놓고 악랄한 망언을 하진않았다.



김완섭는 뉴라이트전국연합소속일까?

말하기도 지겹지만 김완섭 역시 뉴라이트전국연합 소속이 아니다.


그럼 도대체 이 정신병자의 정체가 뭘까?




ㅎㄷㄷ 자랑스러운

 광주 민주 유공자였다. ㅎㄷㄷ


좌빨 좀비들의 주장과 논래대로라면

광주민주화유공자들은 모두 악질친일파이며 빨갱이나 마찬가지다.


3번도 끝.




4. 뉴라이트전국연합에 소속된 비상계엄령선포연합 '강인한'의 망언?



뉴라이트전국연합소속 '비상계엄령 선포요청연합'(이하 비선연) 대표 '강인한'의 위안부 창녀, 일제 찬양 발언을 했다고 한다.


근데 도대체 그놈의 '비선연'이 뭐하는데인 알아보려고 했는데 홈페이지도 못찾겠고 도통 실체가 안잡히는 단체라서 기사를 한번 찾아봤다.

http://www.dailyseop.com/section/article_view.aspx?at_id=86354

기사를 읽어보면 뉴라이트 전국연합 "게시판"..........무려 "게시판"에 '강인한' 이란 닉네임으로 글을 올린것으로 확인.


게시판에 올리면 소속? 민주당 게시판에 글 쓰면 민주당 소속되는건가? 역시나 또한번 날조

결국 홈페이지를 찾아봤더니 홈페이지라고 할것도 없이 그냥 카페에 장난치는 수준. 완전 낚시

'비상계엄령 선포요청연합' http://cafe.naver.com/cwg28 현재는 모든게시물을 내린상태.

네이버에 이미지검색 해보면 그전모습 나옴.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광주5.18유공자출신 김완섭을 뉴라이트전국연합소속으로 날조한 소스 역시 '데일리서프라이즈'였음.

이로써 4. 뉴라이트전국연합에 소속된 비상계엄령선포연합 '강인한'의 망언? 도 마무리.


 


게다가 오히려 아래 기사로는 뉴라이트는 반일단체인데?

 

1> 뉴라이트교사연합/ 대마도는 우리땅


[투데이코리아] 2008년 07월 19일(토) 뉴라이트교사연합(이하 뉴교사)은 700년전부터 대마도(對馬島)는 우리 땅 이었다는 성명서를 발표해 주목을 끌고있다. 뉴교사는 성명서를 통해 일본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서슴없이 독도를 자신들의 땅이라고 가르치려는 이유는, 후일(後日) 대한민국 침략의 발판으로 삼으려 하는 것이다.결국 언젠가는 일본의 청소년들과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은 서로 총칼을 겨누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뉴교사는 '경상도 경주땅'인 대마도 반환요구가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뉴교사는 대마도의 반환 근거도 제시했다. 뉴교사는 대마도의 반환 근거도 제시했다. 대마도는 고려 때부터 우리의 속령이었으나 고려 말 이래 왜구의 본거지가 됐다.고려와 대마도가 정식으로 관계를 맺은 것은 공민왕 17년(1368)인데 이때 대마도주는 고려로부터 만호(萬戶) 벼슬을 받은 처지에서 사신을 파견했고, 고려는 강구사(講究使) 이하생을 대마도로 파견했고 같은해 11월 대마도 만호 숭종경이 보낸 사신이 고려에 왔기에 고려 정부는 쌀 1000석을 하사했다는 기록이 있다.대마도주는 고려의 지방 무관직인 만호 벼슬을 받았고 쌀까지 얻어가는 처지였다고 제시했다.

관련기사 : http://www.cbs.co.kr/nocut/info/default.asp?Newscd=884260&Reff=


2> 뉴라이트교사연합 "일본, 역사 기만말고 제국주의 근성 벗어나라"

앞서 19일 뉴라이트교사연합(대표 두영택)도 성명을 통해 "일본은 더 이상 역사를 기만하지 말고 제국주의 근성에서 벗어나라"고 촉구했다. 교사연합은 "인류는 그동안 100여 년 전 제국주의 시절 자행했던 반역사적이며 반인류적인 침략과 수탈, 살인과 억압에 대한 반성을 해왔지만 일본은 그렇지 않았다"며 이번 사태를 일본의 제국주의 야욕의 부활이라고 규정했다. 이어 교사연합은 "왜곡과 대한민국 영토에 대한 침략 의도를 중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그에 대한 합당한 대가를 준비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관련기사 : http://www.newdaily.co.kr/_ezarticle/?im=artView&artid=3708054100

3> 뉴라이트문화예술연합(대표 남민우)이 6일과 7일, 이틀간 서울 인사동 남인사마당과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종군위안부 퍼포먼스를 펼친다.

지난 달 30일 유엔규약인권위원회는 처음으로 일본 정부에 일본군 위안부 문제의 법적 책임을 인정하고 사죄하라고 권고했고 미국 하원에서는 일본 정부에 공식 사과를 요구하는 결의가 채택되는 등 위안부 문제에 대한 국제적 비난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는 이런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위안부 문제에 대한 일본 정부의 사죄 및 반성을 촉구하는 한편, 국민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관련기사 : http://www.newdaily.co.kr/_ezarticle/?im=artView&artid=2333064100

4> 뉴라이트대전연합 상임대표인 오노균 충청대 교수의 제자들과 태권도 지도자들이 함께 모여 '독도사랑 켐페인' 일환으로 '독도사랑 태권도단'을 창단한다.

오는 15일 광복절63주년 및 건국60주년 기념사업을 청원군 농촌녹색체험 오박사마을 명예의 전당 야외광장에서 '독도사랑 청소년태권도대회'로 마을주민들과 함께 개최한다

관련기사 : http://prlink.yonhapnews.co.kr/YNA/Basic/Article/Press/yibw_showpress.aspx?contents_id=RPR20080814032300353


이것처럼 정치계를 제외하고서도 분파와 노선이 다양하다.

이게 어딜봐서 친일?



...

왜 뉴라이트전국연합이 좌빨들의 타겟이 되어 무근거한 음해를 당하는것일까?

그것은 바로 바로 뉴라이트전국연합의 주류가 과거 NL운동권이었던 "전향주사파"들이기때문이다. 쉽게말해 얘네가 김일성에게 충성을 맹세한 좌빨이었고 나중에 사상을 전향한 인사들이므로, 좌빨에겐 위수김동정신과 로동당의 혁명정신을 버린 배신자이며, 그들은 누구보다 좌빨들의 한계를 꿰뚫고있기때문에 좌빨들이 거짓선동으로 짓밟으려 하는것이고 아고라 좀비들은 거기에 부화뇌동하는 눈물나는 상황이 연출되었다...



맨위에 말했듯이 이 글을 읽지도않고 욕하고 알바타령하는 좀비가 대부분일것이고, 읽어도 사실을 인정하지않는 인지부조화증상을 보이며 정신승리할것이 뻔하다.



난 뉴라이트전국연합은 개독, 명빠 집단이라고생각하는사람이다.

비판을 해도 조작된 친일프레임에 속지말고 제대로 비판하자.



반박할거면 다 읽고 제대로 하되

알바타령하지마라.



눈앞에 진실을보여줬는데도 그러면 좀비 인증밖에 더되니? 


<출처> http://bit.ly/fUE56

2009/06/28 18:50 2009/06/28 18:50

Trackback Address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aputian 2009/06/28 20: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따지고 보면 테러리스트는 맞죠. 요지는 그겁니다. 일련의 테러활동을, 일제의 강압적 통치하에서 불가피하게 폭력을 이용한 독립운동을 해야했다, 즉 긍정적으로 보느냐 아니면 사익을 위해 혹은 무식하게 폭력적인 독립운동을 했다, 즉 부정적으로 보느냐. 테러리스트란 표현 그 자체보단 어떤 의도를 지니고 테러리스트라는 단어를 썼는가, 맥락이나 글의 논지가 문제겠죠.

    • 2009/06/28 22:56  댓글주소  수정/삭제

      "테러"라는 글자만으로 MBC가 헛다리 짚은거에요
      지만원이 "그는 빈라덴과 같은 테러리스트"라고 했던것은 논조가 병맛이라 까도 되고요
      논조를 따지자면 MBC가 뉴라이트 교과서를 보도하는 논조를 먼저 따져야 할것 같음요.

  2. nc 2009/06/28 20: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에에.. 무한 반전이군요;; ㅎㅎ
    아고라 펌이군요;;;

  3. 개념과 본질 2009/06/29 0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구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주석이고 안중근은 대한의용군 참모총장으로서 군인이다. 조선을 무단침략통치한 일본 제국주의에 대해 대한민국 임시정부와 대한민국 군인이 일본제국주의의 수장을 저격하거나 광복전쟁을 수행하는 건 테러가 아닌 정당방어행위라고 할 수 있다. 테러.테러리스트라고 매도하는 건 일본제국주의 입장에서 해당되는 용어다. 김완섭같이 한국국적을 가지고 있으면서 친일논리를 펴는 자들을 일본극우세력은 활용가치로 삼는다. 김완섭이가 광주민주화유공자라서 해서 변질안되는 건 아니다. 돈과 권력.협박 앞에서 대부분 일제하 지식인들처럼 쉽게 타협하고 변절하며 나라를 팔고 민족을 파는 행위를 하는 것이다. 나라를 팔아 넘긴 이완용이의 경우도 처음에는 애국충절의 신하였으나, 국운이 기울자 대세를 따라 일본으로 기울려 버린 것이다. 그런 기회주의적 행위를 변절.타협이라고 한다.

  4. 행복한고니 2009/06/29 03: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좌빨", "꼴통", "좀비" 등의 단어는 싫어하고 때때로 하민혁님의 글에 동의하기 힘든 사람이기는 하지만, 이번글만은 개념글인 듯 합니다.

    과거에는 보수측에서 날조를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소위 진보라는 쪽에서도 종종 하더군요. 어느 것이든 날조된 주장은 진실성을 가지지 못하고, 종국에는 그 쪽 진영 전체를 양치기 소년으로 만들어버리는데 말이죠.

  5. 개념과 본질 2009/06/29 09: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행복한 고니 너 뉴또라이지? 그래서 일본제국주의에 저항하고 투쟁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거냐?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일본제국주의를 상대로 테러를 하든 전쟁을 하든 그건 정당방어라는 것이 중요하다.

    • 행복한고니 2009/06/29 13: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눈 뒤집혀서 덤벼들지 마라. 눈을 뒤집으니 글도 제대로 못 읽지. 다짜고짜 반말 찍찍해대는 싸가지는 일단 놔두고, 내 글에서 독립운동이 잘못됐다고 한 부분부터 찾아봐라. 찾거든 그만읽고 반박글 달고, 못 찾거든 각잡고 아래부터 읽어봐라.

      백범 선생님 스스로도 자신의 행위를 '암살과 파괴의 테러'라고 했다. 정당방어로 사람을 죽였다 치자. 그렇다면 그것은 살인이 아니냐하면 그런 것은 아니다. 엄연히 살인이다. 다만 범죄가 아닐 뿐이지. 독립운동은 테러가 아닌가 하면 그것은 그렇지 않다. 어쩔 수 없긴 했으나 방법으로 테러와 전쟁을 택했던 것만은 사실이고, 백범 선생님 스스로도 그것은 잘 알고 있었다. 그렇다고 우리가 그것을 부끄러워 해야하느냐는 것은 또 다른 문제다. 백범 선생님이 어떤 방식으로 독립운동을 했건 이 땅에 살고 있는 후손된 내 입장으로는 감사하고 존경스러울 뿐이다.

      도리어 백범 선생님을 이용해 사실을 확대하고 날조해서 상대 진영을 정치적으로 밟아보겠다는 너같은 후손들이 더 부끄러울 뿐이다. 나름 진보성향이라고 생각한다만 너 같은 애들보면 이런 애들하고 같은 편(?)이라는 게 부끄러울 때도 있다.

      주장을 하고 싶다면 우선 네 머리로 생각하고(다른 사람 머리나 입, 손가락으로 생각하지 말고), 남을 설득하고 싶다면 너부터 냉정해져라. 지금 네 모습은 아무리 봐도 열폭으로밖에 안보인다.

  6. 구름의저편 2009/06/29 10: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개념글입니다.
    보수쪽은 개념글 보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개념글이네요. 근데 작가가 생각하는 좌파랑 좀비는 구체적으로 누굴얘기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해 주실수 있는지요?

  7. 오딧세이아 2009/06/30 15: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쥔장님 대단하십니다. 그걸 하나하나 다 검색해서 올리시다니. 사실 백범을 테러리스트라고 하는 것은 별 문제가 될 게 없는 겁니다. 전 증거찾기 귀찮아서 아예 그냥 넘기고 마는데.

    백범 선생을 두고 '테러리스트'라고 비난을 제일 먼저 한 사람은 우남 이승만 박사이지요. 조선일보에서는 이승만 박사를 두고 많이 띠웁디다만, 문제가 상당히 많은 분입니다. 각설하고, 이승만 박사가 백범을 보고 '김구는 테러리스트'라고 비난하자, 백범이 맞받았지요. '그래 난 테러리스트다'라고 말이지요.

    당시 사정을 보면, 명치유신 때 개국해 근대화를 달성한 일본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열강이었지요. 그런 일본에 정면으로 맞서 싸운다는 것은 도저히 가망이 없는 일이었고, 그래서 택한 것이 '항일 테러리즘'인 겁니다. 약한 자가 절대 강자에 맞서서 싸울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무기란 점에서 "테러"란 말을 쓴 것이지요.

    역사쪽에서는 이미 새로울 것도 없는 건데, 이걸 가지고 떠들다니 참 MBC 수준이란게 알만합니다. 이 부분은 서울대 사회학과 신용하 선생이 쓴 글이나, 여타의 책들에도 다 나와 있는 내용이지요. 저자들도 욕 먹는 수구.꼴통이란 욕 얻어 먹는 친구들보다는 친북.좌빨로 욕 얻어 먹는 친구들이 더 좋아할 만한 사람들인데 말입니다. 제대로 좌파하는 사람들은 공부 많이 하는데, 그 사람들 외에 얼치기 좌파들도 꽤나 많은 갑습니다.

  8. 1111 2009/07/01 00: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구선생게서 자신을 테러리스트라구 한 것과 뉴라이트가 김구선생을 테러리스트라구 한것이 의도가 같다구 보는지...

  9. 1111 2009/07/01 00: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광우병괴담? 30개월이상된 미국산쇠고기에대한 문제제기가 잘못 된것이라는 근거를 좀말씀해주시든지.. 미국사람들은 30개월이상된 미국산 쇠고기는 먹지 않습니다. 이걸 수입하겠다구 한 우리정부의협상이 잘못된거 아닙니까? 미국에서 광우병으로 죽은사람이 발켜진게 없다구요? 당연하죠 미국에선 뇌질환으로 사망한 사람은 부검을 제대로 한적이 없구 그게 관행이구 미국 축산단체의로비도 워낙 막강하니...미국에서 치매성 질환으로 사망한 사람의 일부를 광우병으로 추측하는건 미국소비자단체 아닙니까?

  10. 1111 2009/07/01 01: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완섭이니 안병직이니 이사람들 예를 드셨는데 님말스이 정당성을 가지려면 이사람들이 진보좌적적사상을 지금 가지고 있어야 성립이 돼는거 아닙니까? 그런데 아니죠? 안병직이 뉴라이트가아니다 뭘 좀 알고 까라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그럼 이 사람들이 사상적으로 뉴라이트와대칭점에 있는 사람들입니까? 그런식으로 하자면 조갑제씨도 종종 한날당이나 이명박까든데 조갑제씨두 사상적으로 현정부와대칭점에 있습니까? 개별사한에 따라 의견을 달리하는 걸로 마치 사상적으로 완전히 다른부류인것 처럼 말씀하시는게....뉴라이트에 과거 좌파단체에 있던 사람들이 있었다구해서 좌파의한계 어저구저저구 하시는데 뉴라이트의 일부사람들이 좌파에서 전향한 거지 전부가 아닙니다.. 그리고 솔직히 그 상당수가 당시 기득권층에 기어들어갈 틈이 없고 독재는 좀 아니다 싶어서 좌파단체에 가입을 한거지 본인들은 원래 좌파는 아이었다구 한말 못들었습니까?배고프고 추워서 전향한 사람도 엄청 많았죠.

  11. 1111 2009/07/01 01: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두 어이가 없어 김구선생자신이 테러라구 한말과 후손들이 그래 김구 너 테러한거다라구 한것과 같은의미라 생각하시는지...

    • 오딧세이아 2009/07/01 11:48  댓글주소  수정/삭제

      윗글의 전후 문맥을 잘 읽어보시고 말씀하시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부분적인 것만 떼서 보시지 마시고. 요즘에는 좌파라 자칭하는 사람이나 우파라 자칭하는 사람이나 모두 문맥은 안 보고, 자기 보고 싶은대로 보고 읽고 싶은 대로만 읽는 경향이 많더군요. "테러"란 말을 쓴 문맥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는데, 뭔 엉뚱한 소리를 하시는지요?

    • ㅋㅋㅋㅋ 2011/09/28 16:42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ㅋㅋㅋㅋ여기 좀비 등장했네요 ㅋㅋㅋ

  12. 1111 2009/07/01 13: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건 솔직히 말장난이구 말씀하시는의도는 그게 아니지 않습니까. 우리모두 나이든 어른인데 그런식으로 교묘히 본의도를 살짝살짯 숨기는게 보기딱해서 그럽니다

  13. 1111 2009/07/01 14: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윗글 보면 쓰신분이 자기가 빠져나갈 구멍은 만들어 놓고 글쓰신거 눈에 다보입니다 마치 김구선생을 폄하하지 않는 것 처럼 그게 아니라면 테러니 테러리스트니 하는 말은 부연설명으로나 쓴는 겁니다 근데 마치 이게 핵심이다라는 식으로 이 자극적인 단어만 딱 뽑아서 전면에 부각시키는거 전형적인 조선일보식 글쓰기 아닙니까? 제말이 님 맘에 안드실지두 모르지만 전 분명히 님께 반말두 하지 않고 인신공격두 하지 않았다는 걸 분명히 하구 넘어가죠... 꼭 나중에 자기들이 먼저 비아냥 거리면서 날 악풀러 취급하는 경우가 많아서...

  14. 1111 2009/07/01 14: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좀비라구요? 그럼 낮에 시위하면 욕하지 않으 실겁니까? 근데 낮에 시위하면 실업자 백수 어저구저쩌구 하시지 않습니까? 그리고 뉴라이트가 개독 명빠다라구 하셨는데 지금 그게 핵심이 아니죠 님이 뉴라이트를 일방적으로 옹호를 한다는게 핵심이죠

  15. 1111 2009/07/01 14: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보수적성향을 가시신 분들의 공통점이 뭔지 아십니까? 자신을 절대 보수라 인정을 안하는 겁니다 마치 진보좌적적세력에 대한 애정 어린비판인 겇럼 감정적 비판을 쏟아내시는데

    • 오딧세이아 2009/07/01 16:57  댓글주소  수정/삭제

      1111님// 답변입니다.
      여기 오시는 진보적 성향 가진 분들 중에 님처럼 예의바른 분들 꽤 됩니다. 님도 마찬가지고요. 저도 여기 온지 얼마 안 됐습니다. 그런데 입장들 다르고, 생각들 달라도 님처럼 예의갖춰서들 의견제시하시길래 저도 몇 번 댓글 달아봤습니다. 요즘엔 재미도 조금 붙었고요. 님처럼 하시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찬찬히 살펴보십시오. 여기 님과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 꽤 됩디다. 그런 분들끼리는 여기서 의견 달라도 꽤들 성의있게 서로 답변하고 잘못되었을 경우에 서로 사과들 하고 그럽디다.

      그리고, 저도 아까 알았는데, 이글 쥔장이 쓴게 아니고 다음엔가 올라온 거 퍼 온거네요.

      그리고,여기 보수적 성향을 가진 분들이라고 묶어서 말씀하셨는데, 안 믿으실지 모르지만 전 보수도 아니고 진보도 아닙니다. 양쪽에서 하도 이상한 사람들 봐서 말입니다. 글쓴이들이 자기 입장을 표명하기 전에는 그런 예단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님께서 하시는 말씀처럼 다른분들도 님과 같은 방식으로 예단을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중요한 것은 여기서 정확하게 자기 의견을 개진하고, 거기서 맞지 않는다 싶으면 논리적으로 따져나가면 되겠지요. 저도 여기서 제 의견에 반대하는 분들 몇분 봤지만, 님이 애쓰시는 것처럼 상대 의견을 존중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더러더러 이상한 사람들이 보이지만, 그런 부류들은 상대 않음 되는 거지요.

      앞으로도 좋은 의견 나누기를 바랍니다.

  16. 1111 2009/07/01 14: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뉴라이트가 반일단체라구요? 뉴라이트가 전에 자신들은 한나라당과는 무관하구 노선도 다르다는 애기를 많이했죠? 이사람들의 문제가 자신들이 표면적으로 하는 언행과 나중에 하는 행동이 전혀 다르다는겁니다. 반일단체라........... 차라리 반 한나라당단체라구 하십시요

    • 오딧세이아 2009/07/01 16:59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뉴라이트 되게 싫어합니다. 하는 짓이 좀 바보들 같아서. 특히나 위글에서 구체적으로 지적한 인물들, 그 양반들은 더하구요. 전에 티비 토론에서 봤는데, 상대방의 말을 진지하게 경청하거나 반박하지 못하고 아주 이상한 비웃음 비슷하게 지으면서, 말도 안 되는 논리로 상대를 무시하는거 보고 나서 밥맛 다 떨어졌습니다. 아마, 진보진영 아니라도 뉴라이트 싫어하는 사람 꽤 될 겁니다. 그리고 뉴라이트가 반일단체라고 하는 것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원래 그 글을 포스팅한 분의 입장입니다.

  17. 1111 2009/07/01 18: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해는 하지 마십시오 한나라당을 비하 한 것은 절대 아니고 뉴라이트를 비하할 의도는 있었지만...

  18. 익명 2010/03/19 18: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http://e-gonghun.mpva.go.kr/portal/web ··· Bkeyword

    김구의 치하포 사건 취조문

  19. 금성 2010/06/06 17: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금성교과서 봐서 아는데요 걔네들 테러활동으로 테클걸기 시작하기 직전
    2008년 쯤에 교과서 개정해서 항일활동으로 바꿉니다 ㅋㅋ 그후에 테클시작하더군요

    지들도 테러활동이라고 했으면서;

  20. 웃기고있네 2011/02/04 21: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아~~~엿먹어라

    정치적 색채에 찌들은 새끼~~


    더러워 너.

  21. 인간은 인간답게 2011/07/12 03: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뉴라이트전국연합(이하 뉴전연)’에 포함되어 있는"비상계엄령선포요청연합(이하 비선연)’
    이 뉴전연의 홈페이지를 통해 민족해방운동(民族解放運動) 최고의 지도자였던 백범(白凡) 김구(金九) 선생을 기리기 위해 건립한 백범기념관을 철거해야 한다고 그들의 주장은...?
    글 참 잘 적는군요 ,....
    글쓴이 어디 소속인지는 알고 싶지 않아도 같은 쓰레기 인정.

  22. 다이나믹로동 2011/08/03 23: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반박글은 맞으나,위안부폄훼론은 존재함.

  23. 2012/07/22 04: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럼 뉴라이트전국연합의 상임의장이
    5공 고문기술자인 건 어찌 변명할 텐가
    결국 일본 극우가 찬양한 대안교과서를 만든 뉴라이트나 뉴라이트전국연합이나
    약간의 의견만 다를 뿐
    거기서 거기인 이명박을 지지했다가 이제 박근혜로 갈아탄 똑같은 단체일 뿐이지요